[롤] 시즌 10 새로운 롤 경작 방법! 뒤틀린 숲 X

말 그대로 스킬을 사용하면 체력이 줄어드는 챔피언을 뜻한다. 챔피언의 체력이 50% 미만 일 경우 시너지효과에따른 양 만큼 체력 회복을 하게 됩니다. 우디르의 레전더리 스킨 출시 당시 언급됬던 아오 신(Ao Shin)이라는 중국풍 용 챔피언의 바람 컨셉과 스킬셋이 제작중 일부(바람 장막, 이동하면 채워지는 쉴드)가 야스오에게 넘어갔고 그덕에 아오 신은 무기한 연기 되었다. 카직스와 이미지가 비슷한 오멘(Omen)이라는 삭제된 챔피언이 카직스의 프로토 타입이라는 의견이 있었으나 개발자인 구인수가 카직스와 오멘(Omen)은 관련이 없다고 하였고 리븐의 Q가 오멘(Omen) Q의 3연타 컨셉을 참고해서 만들어졌다. 삭제된 챔피언인 웰(Well)이라는 물의 마법사 챔피언의 컨셉을 가져왔다. 삭제된 챔피언인 타부(Tabu)라는 부두 주술사 챔피언의 스킬셋을 참조해서 만들어졌다. 롤대리 기류라는 자원을 가지고 있지만, 특수 소모값 챔피언의 조건(그 자원이 일정 이상에 다다르면 스킬이 강화되는 효과를 가짐)에 해당하지 않는다. 상술이라고 깔 수도 있겠지만 어차피 '연습'이 아니라 '승리'와 '점수 올리기'가 목적인 '랭크 게임'에서만 금지했고, 일반 게임은 시험삼아 해볼 수 있다는 로테이션 챔피언의 의의를 감안해서, 랭크 팀(랭크 게임을 5인 팀을 짜서 하는 방식)은 '팀원들이 로테이션 챔피언을 사용하더라도 감안할 수 있다'는 이유로 금지하지 않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사용자가 받는 타격은 별로 심하지 않다. 9픽 이후 고를 수 있는 챔피언을 만들기 위해서 이전에는 로테이션으로 사용할 수 있는 챔피언 10개를 제외한 6개 이상의 챔피언을 보유하면 되었으나, 2012년 8월 패치로 솔로/듀오 랭크 게임에서는 자신이 구매하지 않은 로테이션 챔피언을 사용할 수 없게 됨에 따라 16개 이상의 챔피언을 보유해야만 참가가 가능하다.


위에서도 언급됐듯이 8월 기준으로는 소나의 q평 파워코드평의 딜뽕과 dj소나의 두둠칫비트에 취하며 소나 서포터에 맛들리기 시작했다. 로테이션에 들어간 챔피언은 픽률이 꽤나 오르나 로테이션 챔피언을 하는 이용자의 대다수는 그 챔피언을 처음하다 보니 승률이 영 안 좋게 되는지라 2012년 8월 16일자로 로테이션 챔피언들은 랭크 게임에서 사용이 금지됐다. 팀 랭크 게임에선 여전히 로테이션 챔피언을 포함하여 16개를 보유하면 된다. 매주 화요일마다 챔피언 10명을 무작위로 선정하여 그 주 동안 챔피언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하는 시스템으로, 일종의 무료 판촉행사다. 그 동안 사람들은 그냥 당장 하라고 입을 모아서 외쳤다. 사람들은 '모르가나는 서폿아니야?'라고 생각하겠지만 w q r에 딜이 꽤 잘나옵니다. 이노베이션티뮤 담당자는 “지난 결승전 때는 회사 직원 모두 달려가 응원을 펼쳤다”며 롤과 나진 소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 말을 증명하듯 브랜던 대표는 진정성과 품질, 서비스의 3박자가 회사 운영의 가치라고 전했다. 라이엇은 이 패치를 한다고 공지할 때 랭크 게임시 '로테이션 챔피언이 끼인 팀이 질 확률'이나 '누군가가 도중에 나갈 확률', '신고당할 확률' 따위를 죄다 통계로 산출해서 로테이션 챔피언을 고른 팀이 그렇지 않은 팀에 비해 패배할 확률이 높다는 통계 결과를 공개했다.


로테이션 목록은 공식 홈에서 찾아볼 수 있다.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규 챔피언 야스오에 관한 배경 스토리가 소개되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PBE 서버에 새롭게 등장한 서포터 챔피언 트레쉬! 새로운 서포터 챔피언? 리그오브레전드 트레쉬(Thresh) 등장! 리그오브레전드의 2013년 새 챔피언 트레쉬! 아무튼 이번글에서는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 순위 및 챔피언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첫번째로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 순위를 먼저 보도록 할께요. 안녕하세요 프리라이프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리그오브레전드(롤) 시즌10 탑 아트록스 룬, 템트리, 스킬트리, 카운터 등 아트록스 공략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롤 게임을 즐겨하시는 분이라면 자신의 티어 수준도 궁금하게 위 아래로는 어느 티어가 있고 어느정도 실력인지 궁금하실겁니다.티어 순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어 랭킹은 아니지만 대단한 분들이시죠. 블루에 대한 집착이 상당히 강하다. 저널 오브 저스티스 9호에서 이 제도에 대한 설명이 나오는데, 리그의 모든 챔피언은 이따금씩 소환사의 영향력에 관계 없이 소환에 응할 의무가 있으며, 이런 제도를 만든 이유는 젊은 소환사들의 실력을 갈고 닦을 수 있고 경기도 더 재밌을 것이기 때문(다양한 영웅이 나올 테니)이라고 한다.



하지만 라이즈는 모든 스킬들이 클릭해서 누르면 되는 방식이에요. 다시 누르면 마무리가 됩니다. 이후에 골드 다시 갈때까지 게임을 끝내지 않겠다고 플레이를 계속하여 실버2까지 내려갔다가 실버1으로 복귀하고 21시경 방송을 종료. 30레벨 이전의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께 도움이 될까 싶네요. 원거리 평타를 쳐줘야 하고 생존기가 없으므로 자리잡는 연습에 도움이 되요. 물론 어떤 원거리 딜러와 듀오를 짜냐에 따라 바뀌겠지만, 랭킹 올릴 서포트로 참 좋다. 애초에 올릴 의지가 없기 때문입니다. 트레쉬에 대한 정보가 더 올라오는대로 여러분께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소환사 주문 및 스킬, 아이템 사용에 대한 쿨타임도 현저히 줄어듭니다. 제 느낌 상 그냥 경작용으로 ai 돌리는게 아니라 게임 즐길 때 칼바람 3판이 소환사 2판 정도 된다. 역시 집순이라 그런지 나가는 것도 좋아하지만 집에 있을 때 그 여유로움과 편안함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칼리스타도 출시된 지 조금 지난 뒤인 12월 2주차 로테이션에 포함되었었으나, 그 때 버그가 발견되어서 수정하느라 일시적으로 비활성화됐었고, 그 때문에 다음 주인 12월 3주차에서도 로테이션에 포함되었다.


Back to posts
This post has no comments - be the first one!

UNDER MAINTENANCE

Ring ring